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직교 투영
- DirectX12
- 조명 처리
- 절두체 컬링
- gitscm
- Dynamic Indexing
- gitlab
- Direct3D12
- 입방체 매핑
- Render Target
- DirectX
- Frustum Culling
- 게임 프로그래밍
- 큐브 매핑
- InputManager
- direct3d
- FrameResource
- 게임 클래스
- 노멀 맵핑
- 네트워크
- light
- 동적 색인화
- Deferred Rendering
- 네트워크 게임 프로그래밍
- 게임 디자인 패턴
- 장치 초기화
- TCP/IP
- C++
- 디퍼드 렌더링
- effective C++
Archives
- Today
- Tota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