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동적 색인화
- direct3d
- gitscm
- Deferred Rendering
- gitlab
- effective C++
- Dynamic Indexing
- 조명 처리
- InputManager
- 네트워크 게임 프로그래밍
- 게임 클래스
- TCP/IP
- 네트워크
- 장치 초기화
- DirectX12
- 직교 투영
- 게임 프로그래밍
- FrameResource
- 입방체 매핑
- 노멀 맵핑
- 게임 디자인 패턴
- 절두체 컬링
- C++
- 디퍼드 렌더링
- DirectX
- Frustum Culling
- Render Target
- light
- 큐브 매핑
- Direct3D12
Archives
- Today
- Total