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Render Target
- Dynamic Indexing
- 절두체 컬링
- Frustum Culling
- light
- Direct3D12
- 직교 투영
- DirectX12
- gitlab
- 네트워크
- C++
- 게임 디자인 패턴
- InputManager
- TCP/IP
- effective C++
- 입방체 매핑
- DirectX
- 동적 색인화
- FrameResource
- 장치 초기화
- 디퍼드 렌더링
- Deferred Rendering
- 게임 클래스
- direct3d
- 노멀 맵핑
- 게임 프로그래밍
- 네트워크 게임 프로그래밍
- 조명 처리
- gitscm
- 큐브 매핑
Archives
- Today
- Total